롤강에 대해 알아야 할 고려 사항

예를들어 블루팀 기준으로 아군쪽 정글캠프의 블루, 두꺼비, 늑대쪽이 살아있습니다. 그런데 탑갱각도 확실하지는 않지만 나오게 되면 그쪽으로 동선을 짜고, 정글링을 하다가 탑과 미드 사이의 정글캠프니 탑미드 역갱각을 보던가 먹고나서 갱각이나오면 탑미드쪽으로 갱을 가는거죠.

근데 본인 챔피언이 올라프, 엘리스, 니달리, 리신같이 오브젝트를 잘 잡는 챔피언이라면 바로 혼자, 몰래 오브젝트를 잡는게 효율적입니다.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저도 예전부터 동의했던 개념이지만 확신히 없었지만 씨맥감독의 이야기를 듣고나서부터는 확신히 생겼습니다.

롤 강의 낮은 편이기 때문에 위치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하며, 파괴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려면 긴밀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버프 효과 때문에 양팀이 크게 싸움을 하는 경우(한타)가 많다는 점과 정글 몬스터들을 쉽게 처치할 수 있도록 정글러들은 강타라는 스펠을 필수적으로 선택한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좋은 강의였습니다. 덕분에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모든 롤린이들을 위해 오늘 이번 시간에는 롤 초보자 가이드, 즉 롤 입문 가이드를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가렌, 갱플랭크, 나르, 나서스, 노틸러스, 다리우스, 럼블, 레넥톤, 렝가, 리븐, 마오카이, 말파이트, 모데카이저, 문도 박사,

상대 캠프를 카정하면서 썩히는건 의미가 있을지는 몰라도 그냥 라인먹으면서 썩히는건 정말 정글캠프라는 라인을 버린다고 생각하시고 ‘최소정글링’이라는 개념을 머릿속에 새겨두고 본인 챔피언에 알맞는 정글을 먹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게 있죠. 메타가 난전유도, 그리고 템포가 빠르면 갱만 계속다니면서 싸움걸면 이기지 않나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