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강의의 5가지 필수 요소

예를들어 블루팀 기준으로 아군쪽 정글캠프의 블루, 두꺼비, 늑대쪽이 살아있습니다. 그런데 탑갱각도 확실하지는 않지만 나오게 되면 그쪽으로 동선을 짜고, 정글링을 하다가 탑과 미드 사이의 정글캠프니 탑미드 역갱각을 보던가 먹고나서 갱각이나오면 탑미드쪽으로 갱을 가는거죠.

상대 정글이 탑에 갔을때는 용을 챙겨주고 상대 정글이 바텀에 있을때는 협곡의 정령을 챙겨주도록 합시다.

먹지 말아야할때는 단순합니다. 본인이 말려서 정글링이 너무 밀리고있다거나, 아군라인전이 많이 힘들어할때는 오브젝트각보다는 라인을 풀어주거나 갱킹각을 보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롤에는 넥서스를 중심으로 세 가지의 라인이 있습니다. 탑, 미드, 바텀(봇)이 있으며 그 외의 공간은 정글이라 부릅니다. 포지션은 각 라인 별로 정해집니다.

체력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위치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하며, 파괴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려면 긴밀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저 역시도 가끔 신들린 플레이가 나왔을 때 ‘아, 이 장면을 녹화 했었어야 하는데!’라며 안타까워할 때가 많았습니다. 이럴 때는 원더쉐어 필모라를 통해 화면 녹화 및 영상 편집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글이 상당히 길어졌습니다. 그만큼 많은 정보와 지식들이 공유되었으면 하는바램에 정성껏 글을 썻으며 질문들은 언제든지 댓글로 환영입니다.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서포터와 함께 갱킹각을 보는방법도 좋은 방법이지만 서포터의 발만 풀려있으면 상대가 견제하기 쉽지도 않고, 아군라이너가 늦게 합류한다해도 이미 수싸움에서 우위이기때문에 웬만해서는 챙겨주는게 좋습니다.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가렌, 갱플랭크, 나르, 나서스, 노틸러스, 다리우스, 럼블, 레넥톤, 렝가, 리븐, 마오카이, 말파이트, 모데카이저, 문도 박사,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

롤강의 번째, 동선을 짤 때는 정글캠프와 갱킹이 가능한라인과 거리가 비슷해야한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